주요이슈브리핑(국내외)

JP모건이 추천한 폭등전망 종목

Yahoo Finance

 

 

1. JP모건이 추천한 폭등전망 종목

 

  • 현 코로나19 국면을 맞이한 증시가 여전히 상승할 수 있을 여지가 있을까란 질문에 JP 모건은 ‘그렇다.’라고 말한다. 3월 저점을 정확히 예측한 전략가 마르코 코란노빅 씨는 증시가 강세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가 몇 가지 존재한다고 말한다. 먼저 그는 현재 매크로적이고 체계적인 투자자들이 포지션을 가볍게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여름이라는 계절적 변동과 맞물려 변덕스러운 반등이 점진적으로 감소할 것이라고 한다. 결과적으로 투자자들은 여름이 계속되는 동안 구매할 주식을 찾고있을 것이라는 의견이다. 추가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유례없는 경제부양책들이 이러한 낙관적 전망들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의견이다. 

 

  • 또한 또 다른 잔력가는 11월 대선에서 바이든 후보가 승리한다면 증시가 반등할 여지가 있다고 말한다. 그는 현재처럼 경제가 취약한 시점에서는 경제회복과 일자리 창출이 경제성장과 어떠면 2022년 선거까지 위협할 수 있는 정치보다 우선시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따라서 법인세 또한 현재 논의되고 있는 수준 정도는 아닐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JP 모건은 다음 3가지 종목들을 추천한다.

 

1) Rocket Pharmaceuticals (RCKT)

  • 통합 멀티플랫폼 접근법을 통해 심각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잠재적 세포 혹은 유전자 등을 연구하는 회사이다. J.P 모건은 본 회사의 기술적 우위에 주목하여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2) Legend Biotech Corporation (LEGN)

  • 역시 위에 언급한 회사와 마찬가지로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들의 치료를 위해 세포 치료에 대해 집중 연구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미 강력한 임상 데이터를 확보했기에 J.P 모건 또한 본 회사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했다. 

 

 3) Kiniksa Pharmaceuticals (KNSA)

  • 본 회사는 분명하게 의학적 필요를 충족하지 못한 중증질병들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 대하여 면역체계를 조절하는 약물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최근 데이터가 제시되자마자 애널리스트들이 발빠르게 본 회사를 검토하고 있다. 

 

 

 

 

출처:

  1. https://finance.yahoo.com/m/57bd0c19-0725-3981-9825-8619375406c1/bank-of-america-earnings%3A.html
Advertisement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