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투로뉴스

한국의 배터리 제조업체 드라마, 포드의 모든 전기 F150 트럭, 미국 일자리 위협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폭스 바겐은 전기 자동차 시장에 대한 두 주요 배터리 공급 업체 간의 지속적인 법적 분쟁으로 인해 심각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작년에 LG 화학이 미국에서 영업 비밀을 훔친 것으로 추정되는 더 작은 경쟁사 인 SK 이노베이션을 고소했을 때 한국의 배터리 제조사 2 곳이 선두에 올랐다.

LG Chem의 소송은 SK 이노베이션이 미국에서 EV 배터리를 생산하기 위해 매장을 설립하지 못하도록 막고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미국의 EV 산업에 핵심 부품 공급이 중단 될 수 있다고 로이터 통신 은보고했다. 여기에는 Ford의 다가오는 전기식 F 150 픽업 트럭 생산이 포함됩니다.

[Read: Uber refuses to back down and heads to UK Supreme Court to defend its business model for the third time]

Ford와 Volkswagen은 SKT Innovation이 조지아에 배터리 제조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을 계속할 수 있도록 국가의 국제 무역위원회 (ITC)와 캠페인을하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성명서에서“재난 공급 중단을 피하기 위해”ITC는 SK 이노베이션이 미국에서 EV 배터리를 만들도록해야한다고 말했다. SK 이노베이션은 2022 테네시에 폭스 바겐의 전기 자동차 공장을 공급하기 위해 최초의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한국 기업은 다른 모델들 중에서도 전기 픽업을 위해 중요한 부품을 Ford에 공급하기 위해 두 번째 미국 제조 시설을 건설 할 계획이다. 폭스 바겐의 EV 생산 역시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시설을 개발하려면 배터리 제조업체 에 25 억 달러 가 넘는 비용이 든다.

LG Chem은 SK 이노베이션이 미국에서 일하는 것이 금지되면 공급 진공 상태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포드는 기본 재료의 공급 부족과 전기차 개발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이것이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다.

법적 분쟁으로 인해 미국 일자리가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COVID-로 인한 현재 경제 상황에서 이러한 미국 일자리에 대한 위험은 특히 용납 할 수 없습니다. ),”포드는 ITC에 공개 성명에서 말했다.

2 월에 미국 무역위원회는이 사건을 듣고 LG 화학 에 찬성하여 예비 청문회를 개최했다. ITC 패널은 10 월 초에 최종 판결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드는 모든 전기 F 를 데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몇 년 동안 픽업 트럭 , 모두 잘 지내고 있음을 희망합시다.

다음 읽기 : Robinhood는 미국의 감시 강화로 영국의 발사를 취소했습니다

Pssst, hey you!

받은 편지함에서 매일 가장 안전한 일일 뉴스 레터를 무료로 받고 싶습니까? 물론 그렇습니다 : Big Spam에 가입하십시오 여기 .

자세히보기

Advertisement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