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투로뉴스

백신에 관한 아스트라 제네카와의 한국 SK 바이오 사이언스-Reuters India

FILE PHOTO : 4 월 8 일 미국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의 바닥에 제약 회사 AstraZeneca의 회사 로고가 표시됩니다 2019. REUTERS / Brendan McDermid / File Photo

SEOUL (Reuters)-한국 SK 바이오 사이언스는 AstraZeneca의 실험 COVID- 제조에 동의했습니다 화요일에 영국 회사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준 백신의 글로벌 공급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백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요일에 발표 된 자료에 따르면 아스트라 제네카와 옥스포드 대학이 공동 개발 한 백신은 초기 임상 시험에서 면역 반응을 보였다.

AstraZeneca는 세계 각국 정부와 백신의 효과가 입증되고 규제 승인을 받아야 백신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미 20 억 회 이상의 주사를 생산하고 공급하기위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미국에 300의 백만 회 복용량을 할당했습니다. SK 케미칼의 한 부서 인 SK 바이오 사이언스는 아스트라 제네카와 생산 계획을 논의한 후 희석되지 않은 백신 솔루션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달에 시작되는 제조 계약은 내년 초까지 지속되며 아스트라 제네카의 백신 개발 성공 여부에 따라 연장 될 수 있다고 SK는 말했다.

한국의 보건부는 두 회사 사이에 토론을 마련했으며, 아스트라 제네카와 백신을 도입하기 위해 논의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보건기구 (WHO)의 수석 과학자는 AZD 1222라고 불리는 백신을 말했다 , 20 이상 사망 한 전염병을 멈출 수있는 글로벌 레이스의 주요 후보입니다. 000.

AZD 1222는 Oxford University에서 개발하여 AstraZeneca에 라이센스를 부여했습니다. 효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대규모 후기 임상 시험에 투입하십시오.

상상 미 기자; Jason Neely와 Tom Hogue의 편집

자세히보기

Advertisement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