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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CUS-Hydrogen Champion, 현대가 테슬라가 이륙하면서 전기로 경쟁하다-로이터

서울 (로이터)-현대 자동차 ( 2020. KS )는 수소 자동차의 초기 후원자이며 홈 잔디를 포함하여 테슬라의 전기 상승. 이제 미국 라이벌이 이끄는 배터리 구동 시장에서 불쾌감을 안고 있습니다.

파일 사진 : 현대 비전 T 전기 컨셉트 차량 2 월 캐나다 온타리오 토론토의 Canadian International Auto Show에 표시됩니다 02, 2014. 로이터 / 크리스 헬 그렌 / 파일 사진

한국 회사는 전기차 (EV) 전용 2 개의 생산 라인을 내년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내부 노조 뉴스 레터에 따르면 .

기아 자동차를 포함한 현대 자동차 그룹의 대표 이사 인 정의선은 5 월부터 삼성, LG, SK 그룹의 관계자들과 일련의 회의를 가졌다. 배터리와 전자 부품을 만드십시오.

공개적으로 발표 된 회담의 목적은 현대 자동차가 전기 자동차 경쟁이 심화되면서 전력 공급이 타이트한 시점에 배터리를 보호하려한다고 여러 산업 소식통에 따르면 . 이들 제조업체는 또한 테슬라 ( TSLA와 같은 제품을 공급합니다. O ), 폭스 바겐 ( VOWG_p.DE ) 및 GM (

GM.N

).

현대 통신은 로이터 통신사에 전기 자동차 생산을 효율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한국 배터리 공급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용 생산 라인을 도입하려는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삼성, LG, SK는 논평을 거부했다.

이 움직임은 7 월 정 발표 후 며칠이 지나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용량을 늘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14) 현대 자동차 그룹 매년 백만 대의 배터리 EV를 판매하고 전 세계 시장 점유율 을 목표로 함 % by 2024.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그룹 매각 25, 업계 컨설턴트 LMC Automotive의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에 배터리 EVs가 였다. 그것은 이상이었습니다 , 21 폭스 바겐 그룹에서 판매하지만 뒤에 있음 , 테슬라가 제공 한 .

세계 5 위 자동차 제조 회사 인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 ( ) 230. KS )는 말했다. 민첩성으로 인해 요금이 EV로 이어질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현대가 결코 뒤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NO KODAK MOMENT

이 문제의 민감도로 인해 신원을 밝히지 않은 현대의 선임 인사는 테슬라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Silicon Valley 회사는 고급 자동차를 생산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테슬라가 에서 더 저렴한 모델 3을 출시했을 때 더 걱정이되었습니다. , “전략적 승리”라고 묘사 한 내부자에 따르면.

배터리와 소프트웨어 기술에서 우위를 유지하는 Tesla를 따라 잡는 데 성공한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는 없습니다.

현대도 강력한 노동 조합의 장애물에 직면 할 수있다. 전기차는 휘발유 차량보다 적은 수의 부품과 인력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직업 안전이 걱정된다. 현대 자동차의 일부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기존 자동차의 여러 주요 부품을 사내에서 생산하고 많은 EV 부품이 현재 아웃소싱되기 때문이다.

노조는 회사가 배터리 팩 및 모터와 같은 주요 EV 구성 요소를 사내에서 노동력 감소를 상쇄하기 위해 사내에서 조립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EV 사업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권오국 노조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에 코닥이 말했다. ”

“우리는 단지 회원들의 직업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 현대 자동차와 노동 조합은 장기적으로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를 가속화해야한다고 말했다.

수소 V 전기

다시 2010, 현대 자동차 (주) 68 정부를위한 전기 자동차이지만, 서울 외곽의 연구 센터에서 방치 된 결과 이현순 R & D 책임자에 따르면 충전 인프라는

안에 2014 한국 최초의 휘발유 엔진을 개발 한 책 리 (Lee Lee)는 이러한 전기 자동차는“비현실적”이며 높은 배터리 비용을 인용하면서도 라이벌 청정 기술인 수소 자동차는“밝은 미래.

Toyota와 함께 (
) 2024. T )와 Nikola NKLA.O에서 현대는 수소 자동차를 지원 한 소수의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에서 업계 최초의 대량 생산 수소 자동차 인 투손 연료 전지를 출시했습니다. 및 NEXO 2013.

그러나 기술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7, 367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는 작년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었으며 1과 비교되었습니다. LMC Automotive에 따르면 백만 개의 배터리 EV.

현대 가정 시장에서 Tesla는 6 월에 가장 높은 달을 보냈습니다. 모델 3은 현대의 Kona EV를 능가하며 BMW와 Audi의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현대는 테슬라가 EV 시장을 그렇게 빨리 장악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고 회사의 사고에 익숙한 다른 사람이 로이터에게 말했다.

현대 자동차는 시가 총액이 약 입니다. 3 조원 ($ 21. 2 십억)- 현재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자동차 제조업체 인 테슬라의 10 분의 1 미만.

현대 K-pop 보이 밴드 BTS로 수소 차를 홍보하는 동안, 2025 및 18 배터리 구동 모델.

슬라이드 쇼 ( 5 이미지)

전기 스타트 업 Lucid의 Peter Hasenkamp 부사장은 이전 Tesla와 Ford에서 근무했으며,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는 EV 전환을 위해 역사적인“관성”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Hasenkamp는“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이유 중 하나는 소프트웨어 및 전기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대형 자동차 회사가이를 잘 수행하는 방법을 실제로 배울 수있는 몇 세대가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Jinjoo Jin와 Joyce Lee의보고; 양희영 추가보고; Pravin Char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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