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투로뉴스

트럼프 캠페인, RNC, 트럼프를 첫 번째 대선 토론의 승자로 선언

트럼프 캠페인과 공화당 국가위원회 는 트럼프 대통령을 첫 번째 대선 토론 의 승자로 선언했습니다. 조 바이든 (Joe Biden) 화요일 밤, 전 부통령을 “너무 약하다”고 트럼프를 “강력한 대통령”이라고 선전했다.

화요일 직후 트럼프 캠페인 밤의 대결이 끝났고, 대통령의 연기는 “ 조 바이든에 대한 엄청난 승리”라고 묘사했다.

ROE V. 웨이드를 뒤집는 대법원 트럼프 : ‘거기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 밤 성명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대화의 사실과 통제권에 대한 명령을 보여 주면서 대통령 역사상 가장 위대한 토론 성과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

Stepien은 Biden이 토론을 통해 그를“너무 약해서 대통령이 되기에는 너무 약하고 저녁 대부분을 그의 뒤에서 보냈다”고 비판했습니다. 워싱턴 정치인으로서 그의 47 년의 실패를 설명하기 위해.”

Stepien은 계속해서 Biden의 “친구는 자유주의 언론에서는 이것을 비참한 실패 이외의 다른 것으로 돌리지 못할 것입니다.”

“바이든은 급진적 좌파에 맞서기에는 너무 약하고 중국은 반 경찰 좌파에 맞서기에는 너무 약하고 경제를 이끌기에는 너무 약하고 Covid를 물리 치기에는 너무 약합니다.”라고 Stepien은 말했습니다.

대통령이 될 수없는 부적합한 도전자에 맞서는 강력한 대통령.”

한편, 공화당 국가위원회 위원장 Ronna McDaniel도 대통령의 연기를 선전했다. “조 바이든을 세금 인상, 일자리 파괴, 지역 사회의 안전을 떨어 뜨리는 급진적 인 정책을 지원하는 일에 임하면서 그의 재선에 대한 자신감 있고, 명령적이고 설득력있는 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밤 토론 후 대통령 선택 트럼프가 47 달 동안 실제 결과를 제공했지만 실패한 경력 정치인 인 Joe Biden 47 년에 비해 더 명확 해졌습니다.”라고 McDaniel이 말했습니다. “35 일 안에 미국 국민들은 트럼프 대통령을 공화당과 함께 2 선으로 재 선출 할 예정입니다.”

이 댓글은 트럼프와 바이든이 화요일 밤 처음으로 대결을하면서 그들의 기록과 그들의 차이점을 미국인들을 위해 전시 한 후 나왔다.

대법원 지명과 오바마 케어에 대한 쟁탈전으로 시작된 대통령 토론은 빠르게 서로를 방해하고 개인 미늘을 거래하는 두 가지로 바뀌었다.

대통령 토론은 BIDEN이 트럼프를 ‘광대’라고 부르면서 개인을 얻습니다. 트럼프는 그가 ‘스마트’가 아닙니다

논쟁을 이끌면서 Biden 캠페인에 가까운 소식통은 Fox News에 전 부통령이 인신 공격에 가담하거나 트럼프가 자신에 대한 모욕에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Biden은 토론의 전반부에서 대통령을 “거짓말”과 “광대”로 치며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닥쳐.”

“닥쳐 줄래?” 바이든은 트럼프에게“대통령이 없다”고 말했다.

나중에 바이든은 트럼프를 다시 잘라 내며“그가 잠시 쉬지 않을까?”

그 사이에 대통령은 전 부통령이 “똑똑하지 않다”며 Biden을 강타했다.

“당신은 동급에서 가장 낮은 졸업을 했어요.”트럼프가 Biden에게 말했다.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해 ‘똑똑’해야한다고 말한 후.

“나와 함께 똑똑한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트럼프가 말했다. “당신에 대해 현명한 것은 없습니다.”

Biden은 트럼프를 “미국 사상 최악의 대통령”으로 계속 강타했습니다.

자세히보기

Advertisement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