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마침내 오하이오 클리블랜드에서 열린 첫 번째 대통령 토론을 위해 대면했습니다. 두 후보가 대법원 선정, COVID-19, 법과 질서, 기후 변화 등 문제를 놓고 충돌하면서 긴장된 밤이었습니다. Fox News Radio의 전국 특파원 Jared Halpern, Fox News Radio의 정치 분석가 Josh Kraushaar 및 관리 편집자, UVA Center for Politics의 Sabato의 Crystal Ball, Kyle Kondik은 논쟁의 중요한 순간을 강조하고 결정되지 않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바꾸 었는지 여부를 강조합니다.

경제는이 대통령 선거의 주요 이슈 중 하나입니다. 가장 최근의 Fox 설문 조사를 포함한 많은 여론 조사에서 유권자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그 문제에 대해 누가 더 신뢰하는지 물었을 때 Joe Biden보다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Moody ‘s Analytic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인 Mark Zandi가 미국 경제 상황, 워싱턴으로부터 더 많은 경기 부양책의 가능성 및 Covid 구제 법안에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내용에 대해 논의합니다.

플러스, FOX Nation 호스트 Rachel Campos Duffy의 해설

당신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